애드센스 본문


Selena Gomez - Slow Down 새로 나온 음반

Selena Gomez - Slow Down


셀레나 고메즈 (Selena Gomez) : 1992년 7월 22일 미국 텍사스 주 그랜드프레리(Grand Prairie)출생

갈래 : 팝(Pop), 틴 팝(Teen Pop), 댄스 팝(Dance Pop)
공식 웹 사이트 : http://www.selenagomez.com/
노래 감상하기 : http://youtu.be/zGEf8dXN2sU / http://youtu.be/86MHfiEwL3I

진리의 <소녀시대>로 대표되는 우리나라의 걸 그룹들을 비롯한 아이돌들이 확산일로에 앞장 서고 있는 후크송(Hook)은 <짧은 후렴구와 반복되는 짧은 가사로 이루어져 누구나 한번만 들어도 쉽게 그 선율이 기억되는 흥겨운 음악>이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쉽게 말해서 후크송은 단순 반복적인 선율의 짧은 후렴구를 가진 노래라고 할 수 있겠는데 이렇듯 아이돌들에 의해 끊임없이 양산되는 후크송에는 음악적 깊이를 찾는 것 보다 보고 듣고 즐긴다는 일회성 소비재 개념이 먼저 적용되고 있기도 하다.

더불어 후크송은 그 음악이 가진 특징으로 인해 무대 공연과 합쳐졌을 때 사람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 절대적인 매력을 갖고 있기도 하다. 물론 경우에 따라 단발성에 그칠 확률이 상당히 높은 것도 사실이긴 하지만 말이다.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 등을 통해서 이미 보았겠지만 미국의 독립 기념일인 지난 7월 4일에 자유의 여신상 무대에서 <셀레나 고메즈(본명: Selena Marie Gomez)>라는 이름의 영화배우이자 가수가 후크송의 특징이 고스란히 포함된 노래인 <Slow Down>을 열창했었다.

가수의 공연 모습과 합쳐진 후크송의 매력이 철철 흘러 넘쳤던 그 무대에서 셀레나 고메즈가 불렀던 노래인 <Slow Down>은 오는 7월 23일에 발매 예정인 그녀의 솔로 데뷔 음반 <Stars Dance>에 수록될 예정인 곡으로 지난 6월 3일에 다운로드 방식의 디지털 싱글로 선공개되어 빌보드 싱글 차트에서 70위 까지 진출했었던 곡이었다. 지난 2008년에 할리우드(Hollywood)에서 결성된 팝 밴드인 <셀레나 고메즈 앤 더 신(Selena Gomez & the Scene)>에서 리드 보컬을 담당하면서 석장의 정규 음반과 일곱장의 싱글을 통해 이미 가수로써도 검증이 끝난 셀레나 고메즈는 4월 7일에 솔로 데뷔 싱글인 <Come & Get It>을 발표하여 빌보드 싱글 차트에서 6위 까지 진출하는 성공을 거두기도 했었다. 물론 이 곡도 <Stars Dance>에 수록될 예정이다.
셀레나 고메즈는?

멕시코계 아버지와 연극 배우인 이탈리아계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그녀의 부모는 스물 세살이라는 꽃다운 나이에 광적인 팬이 쏜 총탄에 맞아 비명횡사한 테하노 음악(Tejano Music: 미국 텍사스와 멕시코 경계 지역의 독특한 라틴풍 음악을 가리키는 말)의 여왕 <셀레나 킨타니야 페레스(Selena Quintanilla-Pérez, 1971년 4월 16일 ~ 1995년 3월 31일)>로 부터 이름을 가져 와서 딸에게 셀레나라는 이름을 지어주었다.

배우 활동은?

셀레나 고메즈는 어린 시절 어머니의 공연 준비 모습을 지켜 보면서 배우의 꿈을 키우기 시작했다. 일곱살 때 아역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하여 2002년에 어린이용 텔레비전 시리즈인 <바니와 친구들(Barney & Friends)>의 7시즌 부터 <지애나(Gianna)>역을 맡으면서 정식으로 데뷔하였다. 2003년에는 영화 <스파이 키드 3D - 게임 오버(Spy Kids 3-D: Game Over)>에서 단역을 맡으면서 영화로도 진출을 하였고 2004년에는 디즈니 채널로 진출하여 2007년의 디즈니 영화 <우리 가족 마법사(Wizards Of Waverly Place)>에서 부터 주연을 맡기 시작했다.

2008년에 영화 <신데렐라 스토리 2(Another Cinderella Story)>에서 주연을 맡으면서 사운드트랙에도 직접 참여했었던 셀레나 고메즈는 같은 해에 밴드 <셀레나 고메즈 앤 더 신(Selena Gomez & the Scene)>의 결성을 발표하고 가수로도 활동을 시작하였으며 2009년에는 영화 <프린세스 구출 대작전(Princess Protection Program)>에서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치기도 했다.

2010년에는 인상적인 영화 <라모너 앤 비저스(Ramona and Beezus)>에서 주연을 맡았으며 2011년에는 영화 <몬테 카를로(Monte Carlo)>에서 주연으로 출연하기도 했다. 그리고 2012년 영화 <스프링 브레이커스(Spring Breakers)>와 2013년 영화 <겟어웨이(Getaway)> 등에서도 주연으로 출연했으며 디즈니의 요정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랑은?

셀레나 고메즈는 2011년 2월 27일에 캐나다 출신의 팝 가수이자 배우인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와 한 파티석상에 동행함으로써 서로 사랑하는 연인 관계임을 세상에 알렸다.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두 사람의 교제 사실은 곧 십대 파워 커플이라는 이름으로 공식화 되기에 이르렀다. 하지만 저스틴 비버가 모델과의 스캔들이 불거지면서 두 사람은 2013년 1월에 일시 헤어졌으며 2013년 4월에 재결합하기도 하였다. 그러나 최근에 다시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던 두 사람의 재결합설이 얼마전 부터 모락모락 피워 오르기 시작하면서 이들 커플의 사랑의 결말이 어떻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덧글

  • 나는나 2013/07/12 10:44 # 삭제 답글

    흥겨운 곡이네요.
    사운드도 좋고요.
  • 까만자전거 2013/07/12 14:25 #

    처음 들을 때 부터 어디선가 들어 봤던 것 같은데 하는 친숙한 느낌이 들더군요
댓글 입력 영역



블로그 로고

좋은 만남 좋은 음악 Art Rock

애드센스

트위터

Follow parannamu on Twitter

무브록 카페

통계 위젯 (화이트)

10873
445
60905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77

노란리본

큰